[대한항공 승무원 면접, 기대하라!!]
대한항공 승무원 면접, 2014년 6월 28일(수) 내 학생을 통해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 왔다. 대한항공 승무원 면접 합격이라는 기분좋은 소식!! 이런 연락을 받을 때마다 선생님으로서 오아시스와 같은 보람찬 일이라고 할 수 있다. 대한항공 승무원 면접 합격 한 학생에게 합격의 기쁨도 잠시 긴장을 풀지 말라고 조언을 했다. 그 이유는 최종합격까지 2번의 면접이 더 남았다. 오늘은 사례를 통해 나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많은 도전자들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글을 작성했음을 알립니다.
"대한항공 승무원 면접은 어떤 사람들이고 어떻게 준비했을까?"
누구나 궁금해하는 질문 중 하나이지만 누구도 속 시원하게 대답해주기 어려운 질문일 것이다. 본문으로 들어가기 앞서 이런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코리아승무원아카데미의 사이트 ▶ www.koreasky.net 를 먼저 공개하겠다. 최근 강남역 승무원학원에서 최고의 화두로 떠오르는 코리아승무원아카데미에서 상기샘의 사례를 공개하고자 한다.
본 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양한 정보와 컨텐츠를 보여주면서 커뮤니티 게시판을 보면 학생들의 고민이 하루에도 수십건씩 올라온다. 키가 고민인 학생, 목소리가 고민인 학생, 면접 매너가 고민인 학생, 면접 스킬이 고민인 학생, 스피치 만드는 법이 고민인 학생 등 다양한 학생들이 입장을 표명하고 있다. 객실승무원이 되고 싶은 도전자는 많은데 고민만 많지, 직접적으로 알아보고 배우고자 하려는 학생이 많지 않다는 것을 문제 삼고 싶었다.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이 되고 싶습니다"
2014년 대한항공 캠퍼스 리쿠르팅 1차 면접에 합격한 김현주(가명) 학생은 상기샘과 처음 마주하게 되었다. 상기샘의 첫 느낌은 대한항공 승무원 이미지와 스펙은 적합하지만, 발음과 자세에서 대한항공 면접을 보게 되면 결과가 안좋을 것으로 진단을 내렸다. 상담 후 이틀만에 2014년 대한항공 캠퍼스 리쿠르팅 채용 일정이 발표 됨과 동시에 오래 생각할 겨를도 없이 대한항공 캠퍼스 리쿠르팅 특별반에 등록하게 되었다. 김현주(가명) 학생은 "단 몇일 준비한다고 합격을 할 수 있을까요? 그래도 캠퍼스 리쿠르팅은 항공과 출신 지원자가 없어 놓치고 싶지 않네요." 라고 망설임 없이 도전한다고 하였다.
이어 현주학생(가명)은 "상반기 공채에서 단 1개 기업만 서류가 통과했으나 좋은 결과를 볼 수 없었다"며 절박한 심정의 충분히 공감할 수 있었다. "1%확률이라도 있다면 과감히 투자해 합격을 하고 싶다"고 말하는 현주학생(가명)의 멘탈과 마인드에서 열심히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앞섰다.
지금 생각해보면 하루에도 수십건의 문의는 주지만, 개인적인 사정의 의해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지 못하고 상기샘과 함께 하는 것을 중도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아 마음이 아프다. 대한항공 실무면접에 통과를 한 현주학생(가명)은 최종합격을 하게되면 학원수업과 스터디를 통해 향후 지원자들을 위해 특강을 해주기로 했다. 복받치는 감정은 '카톡' 내용을 통해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개인 프라이버시상 학생 이름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코리아승무원아카데미 상기샘과 함께하는 대한항공 승무원 면접 도전반!! 현재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 중반기 서류 모집중이다. 코리아승무원아카데미에서는 대한항공 중반기 단기속성 과외반이 운영중이다. 자세한 안내와 비용문의는 ▶ www.koreasky.net (02-3486-644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1:1~1:6반까지 모집중...
(※ 1:1, 1:2반은 5월 29일 현재 선착순 마감되었습니다. 본 강좌는 서류발표 후 매번 조기 마감이 되었어요. 서둘러 문의 하세요~~~~)
[대한항공 승무원 면접 준비, 기대하라!!!]
'달콤하게 배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입시요강♡ (0) | 2014.06.03 |
---|---|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경쟁률 궁금해! (0) | 2014.05.30 |
대한항공 채용, 일정 어떻게? (0) | 2014.05.26 |
대한항공 승무원 과외로 준비~♡ (0) | 2014.05.23 |
2014 대한항공 중반기 채용 알고 준비하자♡ (0) | 2014.05.22 |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