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 수시 정보]

이상기의 초대박승무원입니다.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는 2012학년도 1기를 시작으로 날개짓을 시작했습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정화예대는 1952년 개교하여 동문들이 정말 많아요. 부모님 세대들은 많은 이름을 들어보셔서 금방 아실거에요. 캠퍼스도 2개입니다. 남산캠퍼스와 명동캠퍼스가 있는데요.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 학생들은 남산캠퍼스를 다니게 됩니다. 남산캠은 회현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는 2년제입니다. 2012년에 신설된 과로서 스튜어디스가 전망이 밝기 때문에 정화예대 역시 날개짓을 한거죠. 또한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는 관광학부 소속이라서 호텔관광경영과와 항공서비스과가 있어요. 수시나 정시 때 1지망, 2지망 같이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관광쪽이나 서비스직군으로 진출할 수 있으니 정말 도움이 많이 되겠죠? 동문인 선배들이 이미 많이 진출해 있기 때문에 정말 강점이라고 생각이되요. 관광이나 서비스직군은 동문 인맥이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 졸업을 하면 승무원만 해야되?' 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

다방면으로 항공사 지상직, 여행사, 호텔, 리조트, 카지노, 테마파크, 대기업 비서, 서비스 강사 등 다양하게 진출할 수 있어요. 학교를 다니면서 자격증을 다양하게 취득이 가능한데 이런 점이 스펙을 올릴 수 있는 점이죠. 자격증으로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관광통역안내사, 호텔서비스사, 호텔관리사, 조주기능사, 레크레이션강사, 서비스강사 등 스펙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정말 다양합니다. 학교에선 수료증으로 지상직에 필요한 CRS수료증(토파즈)를 주고, 바리스타와 소믈리에 수료증도 취특할 수 있죠.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 선배들 보세요. 아시아나항공 실습을 통해 유니폼 입은 모습 보니까 벌써부터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같죠?? ㅎㅎㅎ 회현역이랑 5분거리에 위치해 있다보니 위치나 접근성도 좋고, 정화예대 축제 때마다 항공서비스과 스마일 퀸 페스티벌을 해요.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 유니폼 어떤지 소개를 해드릴께요. 색상이 2가지입니다. 참고로 대한항공 승무원 유니폼을 연상시키죠. 

 

 

 

 

이 유니폼은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 1학년 유니폼입니다. 아직 공수자세나 표정이 완성이 안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밝은베이지색입니다. 대한항공 신입승무원을 연상시키는 유니폼이네요. 스카프도 있고 ㅎㅎ 선생님 주관적인 생각으로 유니폼은 정말 잘 골랐어요. 1년을 먼저 배운 선배들의 자세나 표정은 어떤지 한번 볼게요. 참고로 2학년 유니폼 자켓은 짙은 남색이에요.

 

 

 

 

확실히 1년 더 많이 배운 선배들이 자세가 올바르죠? 여기 2학년 선배들은 사회진출을 위해 열심히 스펙업을 하고 있어요. 학교 끝나고 가까운 종로어학원을 다니게되죠. 동기들과 삼삼오오 모여서 학원을 다녀요. 아무래도 관광이나 서비스분야는 제2외국어도 중요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학원을 다니는게 빠르고 더 좋은 회사에 입사하는 지름길이죠.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 언니들 표정 이쁘죠?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표정과 자세가 아니기에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구요. 바로 현장에 투입되도 괜찮겠죠? ㅎㅎ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 주간 뿐만 아니라 야간에도 수업이 있어요. 주간과 야간이 있다는 얘기에요. 수시 1차 때 주간 16명, 야간 16명을 모집을 합니다. 여학생만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려주고 싶어요.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학교도 있구나' 라는 생각보다 '지금 도전을 하면 돈벌면서 해외여행 다닐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것이 옳바른 생각이에요. 그렇다면 도전하세요! 삐딱한 날개를 바로 잡아주는 이상기의 초대박승무원!! 2015학번도 합격 신화가 이루어집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무료 이미지 체크를 받을 수 있죠 :)

 

 

[정화예대 항공서비스과 수시 정보]


WRITTEN BY
승단기

,